캠핑.백패킹/캠핑 장비

캠핑+아날로그 라디오

GO.라니 2022. 10. 18. 23:56
반응형

최근, 특이한 캠핑 용품을 들였습니다. 바로바로, 아날로그 라디오!

정말 오지로 캠핑, 백패킹 다니시는 분들은 하나씩 가지고 다니시기도 한답니다. 그런 곳은 휴대폰이 잘 안 터지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요.

 

아날로그 라디오를 하나 구입하고 처음 들고 갔던 곳은 호명산 잣나무숲속 캠핑장. 근데 제가 머물렀던 20번 사이트는 진짜로 휴대폰이 잘 안 터지더라고요! SNS에 사진 하나가 안 올라가서 황당했던... 오랜만에 LTE가 아니라 3G를 썼었죠.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은 곳인데 웬일이야 싶었지만-

 

어쨌든, 그날 라디오가 빛을 발했죠. 스피커로 크고 짱짱하게 듣는 것보다 작은 볼륨으로 감이 먼 듯한 소리로 들을 때 더 매력적인 아날로그 라디오. 휴대폰이 안 터져도 라디오는 잘 나오더라고요.

그리고 늘상 나의 플레이리스트 안의 음악만 듣다가 DJ 목소리도 듣고, DJ가 선곡해주는 곡들을 듣고 있으니 새롭더라고요.

 

덩치 크고 부담스러운 감성 캠핑 용품은 감당 못 하는 게으른 백패커가 아날로그 라디오로 감성치가 +1 되었습니다. ㅎㅎ

 

아직 한 번 밖에 사용해보지 못 해서, 리뷰를 할 정도는 못 되지만 왠지 자랑(?)하고 싶은 마음에 짧게나마 남겨봅니다.

 

좀 (많이) 춥긴 하지만, 그래도 가을이니까요. 라디오로 조금쯤 분위기 내는 감성캠핑 해보세요~ 플레이리스트와는 또 다른 낭만이 흐른답니다! 진짜요. ㅎㅎ

 

 

캠핑에 어울리는 아날로그 라디오
캠핑장에서 너무 춥고 정신없어서 사진 한 장을 못 찍었네요 ㅠㅜ 급하게 집에서 한 장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